본문 바로가기

__mytop

조기 심장 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조기 심장 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조기 심장 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기 심장 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기 심장 박동은 부정맥의 흔한 증상이다.

 

이런 증상은 주로 심장이 뛰는 갑작스러운 느낌, 즉 심장이 뛰는 느낌으로 나타난다.

 

물론이죠, 평소에 자신의 심장 박동을 느끼지 못하다.

 

●  이 질병은 매우 심각하여 당신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으므로 당신은 생활 속의 몇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하다.

 

 

 

●  [1분건강팁] 심장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심방 조기박동 증상은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정상인도 조기박동하다.

 

●  24시간 이내에 누적된 조기 박동 횟수는 매우 적으며 기질성 심장병이 없으면 부상을 일으키지 않다.

 

●  그러나 분당 조기 박동 횟수가 더 많고 기질 병변의 조기 박동이 더 해롭습니다.

 

●  조기 박동 환자는 심장에서 배출되는 혈액의 양을 감소시켜 현기증, 피로, 두근거림, 심장 정지, 심한 경우 실신까지 유발할 수 있다.

 

●  심장병 환자의 조기 박동은 협심증 및 심부전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고 심전부 통증을 증가시키며 시간을 연장하고 호흡곤란, 부종, 각혈 등을 유발할 수 있다.

 

●  심한 경우 심실 빈맥과 심실 세동을 유발하여 사망에 이를 수 있다.

 

●  무기질 심장 질환이 없는 조기 발병 환자는 증상이 없으면 치료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으며 증상이 있는 환자는 진정제 및 베타 차단제로 치료할 수 있다.

 

●  항부정맥제 외에도 조기 박동의 기원이 고정된 경우 조기 박동을 동반한 기질성 심장병 환자도 근치성 무선 주파수 소독을 고려할 수 있다.

 

조기박동은 임상적으로 흔하다.

 

●  생리학적 요인에 의해 유발되는 조기 박동은 유인을 제거하여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심장의 구조와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다.

 

●  기질성 심장병이나 대사성 질환에 의한 조기 박동을 적극적으로 조절해야 하며, 병리학적 조기 박동이 빈번하게 발생하면 심장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심실 비대 및 심근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  심한 경우 심장 기능을 손상시키고 심부전을 유발할 수도 있다.

 

●  잦은 조기 박동은 또한 심실 빈맥, 심실 세동 및 기타 악성 부정맥을 유발하여 심인성 쇼크 또는 돌연사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부작용을 피하려면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  환자는 좋은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가벼운 식단에 주의하며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금연과 금주를 권장하다.

지금까지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생활고를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공유드린 내용은 조기 심장 박동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입니다. 상기정보가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