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질에서 나오는 냉은 배란 중인가요

확인하기

질에서 나오는 냉은 배란 중인가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질에서 나오는 냉은 배란 중인가요

질에서 나오는 냉은 배란 중인가요

 

질에서 나오는 냉은 여성의 경우 배란기에 분비물이 증가하여 투명한 띠가 나타나며 흰자 모양을 하고 있다.

 

질 냉이 가장 많고 희박하며 인장 저항력이 가장 강한 날이 배란기이다.

 

 

질 냉이 늘어났는지 아니면 배란 중인지

 

▲  여성의 냉에서 늘어났다면 여성은 이때 이미 배란 중이라는 뜻이다.

 

▲  이때 여성은 신체의 분비물이 크게 증가하고 투명하게 당겨지는 냉 나오는 거가 나타나며 냉 나오는 거의 탄력이 더 좋아지고 쉽게 끊어지지 않으며 냉 나오는 거는 계란 흰자처럼 투명하다.

 

 

▲  일반적으로 질 냉이 늘어지는 경우 이러한 현상은 배란기의 정상적인 징후이다.

 

▲  그동안 에스트로겐의 생리적 작용으로 자궁경부 입구가 늘어지고 확장되며 자궁경부 점액 분비가 증가하고 성상이 얇아지고 탄력이 있어 실 모양으로 늘어나기 쉬우므로 배란 전 여성에게서 냉이 늘어나는 현상이 나타나며 일반적으로 여성의 경우 월경 후 7일째에 나타나며 냉이 늘어난 후 약 48시간 후에 배란이 나타나는데요.

 

▲  배란 시 여성의 경우 약간의 복통이 있을 수 있다.

 

▲  배란 후에는 체내 에스트로겐 수치가 떨어지고 질 냉이 늘어나는 현상이 점차 줄어들게 된다.

 

 

▲  이 기간 동안 여성은 격일제로 부부가 함께 방을 쓰게 되면 임신 가능성이 높아진다.

 

▲  그러나 부부가 아기를 가질 생각이 없다면 이 기간 동안 잠자리 피하면 좋으며, 성관계 및 피임을 쓰더라도 효과적인 피임 조치가 필요하며 콘돔을 선택하여 피임을 할 수 있다.

 

질 냉이 늘어나는 기간

 

▲  일반적으로 난포의 생장기와 배란기에 나타나며, 배란기에 가까울 때 점액의 양이 최고조에 달하고 배란 후에는 백색으로 두꺼워지며 양이 현저히 감소하다.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냉 나오는 거, 가장 희박하고 가장 강한 실을 뽑는 날이 배란기이다.

 

▲  배란일에는 냉 나오는 거의 길이와 인성이 최고조에 달하다.

 

▲  질 냉은 일반적으로 4-15cm까지 당겨질 수 있으며 쉽게 끊어지지 않고 맑고 투명하며 탄력이 있으며 계란 흰자 모양이다.

 

 

▲  질에서 나오는 냉은 여성의 질에서 흘러나오는 끈적끈적한 백색 액체로 배란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나타나며 정상적인 질에서 나오는 냉은 달걀 흰자 모양으로 줄을 잡아당길 수 있으며 쉽게 끊어지지 않는 경우 배란일은 48시간 사이이다.

 

▲  보통 배란기는 다음 월경이 오기 2주 전쯤인데 난자가 난소에서 배출된 후 나팔관 안에서 1 2일 생존하면서 수정을 기다리면 남성 정자는 여성의 질 안에서 2-3일 동안 수정 능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난자 배출 전후 며칠 동안 가장 임신이 잘 됩니다

 

 

▲  이상 질냉 당김이 배란되었는지 아니면 배란 중인지에 대한 안내 말씀인데 더 건강해 지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이 글이 무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하다.

 

건강한 마음은 행복한 삶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질에서 나오는 냉은 배란 중인가요 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