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확인하기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요도내 따끔거림은 일반적으로 요도염의 요인에 의해 발생하다.

 

요도염은 소염제를 선택하여 치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성황마이신, 세프트리아진, 세프티옥심나트륨 등은 주로 살균소염작용을 하며 전립선염이나 질염에 의해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항생제를 복용하여 치료하므로 요도내 따끔거림 환자는 그 원인을 확인한 후 상응하는 치료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요도 안 따끔한 데 어떤 약을 먹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요도 내 따끔거림에는 어떤 약을 먹나요

1. 성황마이신(임필치)

 

▶  남성 환자의 엉덩이 근육 주사, 여성 환자의 양쪽 엉덩이 근육 주사, 약물 투여 후 요통과 배농 증상은 대부분 3시간 5시간 이내에 눈에 띄게 완화되거나 해동될 수 있다.

 

▶  최초 치료자는 기존대로 3 5일 복용하면 완치될 수 있으며, 한 번 치료한 사람은 정밀하게 투약 시간을 연장해야 하다.

 

▶  이 약은 페니실린 치료에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며 페니실린 알레르기가 있는 환자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2. 세팔로트리아진(세균필치)

 

▶  매회 200mg을 근육주사하고 주사 후 2시간 4시간 후에 증상이 눈에 띄게 감소하며 24시간 후에 증상이 해동될 수 있다.

 

▶  치료 효과가 높고 투여하면 치료 목표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 세팔로티옥심나트륨

 

▶  1회 근육주사 시 완치율이 95 이상에 달할 수 있으며 프로베네시드를 동시에 복용하거나 1 또는 2 리도카인 3 4ml를 동시에 주사하면 결과가 더 좋다.

이 약은 페니실린 치료에 사용된다.

 

4. 디메틸아민 테트라사이클린

 

▶  합병증이 없는 임질 환자의 경우 완치율이 매우 높으며 이 약은 고효율, 속효성, 심각한 부작용이 없다.

 

5. 페니실린

 

▶  480만 단위 또는 암피실린 3g을 1회 치료 과정으로 7 14일 동안 사용하다.

 

6. 플루오르피페이트

플루오르피페이트 및 기타 항생제를 사용하다.

 

▶  물론 일부 환자가 요통, 급뇨 또는 빈뇨 등의 상태가 있는 경우 테토프로딘, 플라보노이드 피페라메이트 등과 같은 많은 진통제 및 진경제제를 자주 사용하다.

 

▶  다른 환자는 발병 후 소변의 pH수치가 산성인 경향이 있으며 이때 소다를 사용하여 소변의 pH 값을 조절해야 하다.

 

 

▶  이상 요도에 찌릿찌릿한 약을 먹는 것에 관련 의사들이 자주하는 설명이다.

 

▶  구체적인 복용량은 전문의의 지도 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관련 정리 입니다. 상기 내용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

 

 

 

🍩 중요한 한가지 🍩

 

꼭 알아보자 은퇴 후 재취업 새로운 도전은 필수 (2번 포스팅)    바로보기

 

은퇴 후 재취업의 전략 - 중장년의 새로운 시작 (2번 포스팅)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지난 번에는 은퇴 후 재취업의 장애물들에 대해 이야기했죠. 오늘은 좀 더 실용적인 부분으로 들어가 볼까 합니다. '은퇴 후 재취업, 어떻게 준비할까?' 새로운 시작을

ajeknow.tisorry.kr

요도내 따끔거림은 어떤 약을 먹나요

요도내  요도내

요도내  따끔거림은

요도내  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