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임테기 방법

확인하기

임테기 방법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임테기 방법

임테기 방법

 

여성은 자신의 월경이 늦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때 자신이 임신을 했는지 아닌지를 먼저 고려하게 되는데, 임테기를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른다. 사실 여성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초기증상이 있는데 예를 들면 오심, 구토, 가슴 팽만감 이런 것들이 있는데 이때 약국에 가서 시험지를 사서 테스트해 보면 보통 다 측정이 되는데 결과가 정확하지 않을까 걱정되면 병원에 가서 혈액 검사나 B-초음파 검사를 하면 임신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임테기 방법

임신초기 테스트 진단기

 

●  또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임신초기 테스트 진단기 임테기이다.

 

●  초기임테기기는 관계 사용 후 7일 이내, 보통 18일 이내, 일부는 20일 이상 걸린다.

기초체온 측정

 

●  임신한 엄마의 체온은 변화가 있기 때문에 기초체온 측정도 판단할 수 있지만 조작이 복잡하고 판단이 어렵다. 기본 체온 측정법으로 매일 아침 기상 후 침대에 누워 체온을 측정하는데 이때 체온을 기본 체온이라고 하다.

 

●  보통 배란 전 체온은 36.5도 이하이지만 배란 후 프로게스테론이 높아지면 체온이 0.3 0.5도 상승한다. 따라서 기본 체온에서 고온 곡선 현상이 18일 이상 지속되면 일반적으로 초기 임신이 확실하다.

 

혈액 검사

 

●  병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즉 혈액 또는 소변 HCG 검사이다.

 

●  여성이 임신하면 융모막 성선 자극 호르몬(HCG)이라고 하는 새로운 호르몬이 체내에 생성되며, 그 기능은 임신 유지에 도움이 된다.

 

●  이 호르몬은 수태 후 10일 정도면 소변에서 검출할 수 있다. 아침 소변이 농축되고 호르몬 수치가 높기 때문에 아침 소변을 채취해야 하다.

 

●  테스트의 양성률을 높이려면 전날 밤에도 음용수를 최소화해야 하다.

 

●  임신초 검사는 혈액검사이기 때문에 소변검사보다 빨리(보통 배란 후 6 8일) 임신 여부를 알 수 있다.

 

●  이상 임테기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렸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임테기 방법 관련 정리 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바랍니다.

 

 

 

🍱 추가 내용 🍱

 

꼭 알아보자 은퇴 후 재취업 새로운 도전은 필수 (2번 포스팅)    바로보기

 

은퇴 후 재취업의 전략 - 중장년의 새로운 시작 (2번 포스팅)

중장년 행복연구가입니다. 지난 번에는 은퇴 후 재취업의 장애물들에 대해 이야기했죠. 오늘은 좀 더 실용적인 부분으로 들어가 볼까 합니다. '은퇴 후 재취업, 어떻게 준비할까?' 새로운 시작을

ajeknow.tisorry.kr

임테기 방법

임테기  임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