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삼첨판 역류가 생기면 자연치유가 가능한가

확인하기

삼첨판 역류가 생기면 자연치유가 가능한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삼첨판 역류가 생기면 자연치유가 가능한가

삼첨판 역류가 생기면 자연치유가 가능한가

 

삼첨판 역류는 비교적 흔한 심혈관 질환으로 영아에게 삼첨판 역류가 발생하는 것이 비교적 흔하며 이때 부모는 매우 걱정하게 되는데 사실 영아로서는 일단 삼첨판 역류 부전이 생기면 어느 정도 자연치유가 되는데 성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자연치유가 어려우므로 적시에 검사하여 적시에 치료해야 하며, 다음으로 삼첨판 역류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첨판 역류로 자연 치유될 수 있습니까

 

▲  영아의 삼첨판 역류 부전이라면 자연 치유 가능성이 있다.

 

▲  삼첨판 역류는 삼첨판 폐쇄 부전의 징후로, 즉 심장 수축기 혈류가 우심실에서 우심방으로 유입되어 우심방의 압력 상승, 우심방 확대, 상·하강 정맥 혈액 역류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우심실의 부하 증가와 보상성 비후로 인해 우심부전이 발생할 수 있다.

 

▲  삼첨판 역류의 증상과 징후는 판막 폐쇄 부전의 정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  정상적인 상황에서 삼첨판은 가벼운 역류로 아무런 증상이 없을 수 있다.

 

▲  심장 초음파 검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폐동맥의 압력과 심장 기능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다.

증상이 없으면 특별한 처치가 필요하지 않다.

 

▲  하지만 40대는 저절로 낫지 않는다. 지역 병원 심흉외과에 가서 심장 기능을 평가하고 판막 치환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삼첨판 반유체 징후 및 진단

 

▲  피로, 피부 냉증, 호흡곤란, 부종과 같은 저배기량 증상 외에 심각한 TR의 유일한 특정 증상은 목의 박동이며 이는 우실 압력에서 전달되는 높은 경정맥의 역류파로 인해 발생하다.

 

▲  간충혈로 인해 우상복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  우방이 커지면 심방세동 및 심방충동이 흔하게 나타나 심배기량을 더욱 감소시키고 심각한 심부전을 유발할 수 있다.

 

 

▲  경정맥파는 TR의 정도에 따라 다양한 정도의 V파 또는 Y경사를 가질 수 있으며 V파와 동기하여 간은 수축기 박동의 정도가 다릅니다.

 

▲  ECG는 TR의 심각성에 따라 다양한 정도의 우심실 과부하가 나타날 수 있으며 폐고압에 이차적으로 발생하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 있다.

 

 

▲  X선은 상부 대정맥이 넓어지고 오른쪽 방이 커지며(심장 그림자가 오른쪽으로 커짐), 오른쪽 방이 커지며(심장 그림자가 왼쪽으로 커짐) 측위 흉부도 오른쪽 방이 커짐을 나타낼 수 있다.

 

▲  초음파 심장은 오른쪽 방의 오른쪽 실내 직경이 증가했으며 도플러와 2차원 초음파 심장은 이 진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심전도관과 혈관조영술은 TR을 직접 확인하고 오른쪽 방의 압력을 테스트 할 수 있으며 TR이 1차 또는 2차임을 결정할 수 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즐거운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삼첨판 역류가 생기면 자연치유가 가능한가 입니다. 상기 글이  도움이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