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건강팁 바로 확인하기

확인하기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건강팁 바로 확인하기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건강팁 바로 확인하기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건강팁 바로 확인하기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뾰족한 콘딜로마의 증상일 수 있으며, 뾰족한 콘딜로마는 전염성이 매우 강하므로 적시에 치료가 필요하다.

 

음순상 여드름은 콘딜로마나 생식기포진일 수도 있는데 생식기포진은 여성이 외음부의 위생에 신경을 쓰지 않아 진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구진으로 확산성이 강해 팬티 소독 살균을 한 뒤 외음부에 소염제를 발라 치료해야 한다.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는 것 어떤이유일까

1. 가성 콘딜로마

 

●  양성 유두종 질환으로 전염성이 없으며 증상으로는 소음순 안쪽에 연한 붉은색의 매끄러운 구진이 나타나며 군집하지만 서로 융합되지 않고 알 모양이나 작은 용종 모양처럼 보이며 간지럽기도 하지만 몸에 다른 피해는 없다.

 

●  여성의 경우 의학적 관점에서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다.

 

2. 여성 콘딜로마

 

●  인간 유두종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전염성이 강한 성병이다.

 

●  여성의 콘딜로마의 평균 잠복기는 2 3개월이며 증상은 국소 가려움증과 통증이다.

 

●  일반적으로 외음부, 질, 자궁경부, 항문 주위에 발생하며 국소적으로 담홍색 또는 회색 구진, 사마귀 모양의 돌기, 5 초산으로 도포한 후 병변이 하얗게 변한다. 치료 및 방제를 하지 않으면 후기에는 악취가 나는 채소 모양의 유기체가 융합되어 형성될 것이다.

 

●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의 진단을 받아 질병을 지연시키지 않도록 해야 하다.

 

3. 생식기포진

 

●  단순포진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성전파 질환이다.

 

●  크고 작은 음순, 음핵, 음부, 자궁경부 등과 같은 외음부 환부는 먼저 작열감이 있고 작은 뾰루지와 같은 구진이 무작위로 발생하여 한 덩어리 또는 여러 덩어리로 물집을 형성할 수 있다.

 

●  며칠 후 농포로 변하여 궤양 후 미란 또는 얕은 궤양이 형성된다.

 

●  이 질병은 또한 발열, 전신 불편감, 두통, 경부 강직, 막염 및 천골 신경계 기능 부전과 같은 더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

 

 

●  이상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는 것에 대해 안내해 드렸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음순에 여드름이 생기면 건강팁 바로 확인하기 관련입니다. 상기 글이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