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mytop

도한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확인하기

도한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도한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도한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다한증은 밤에 잠을 잘 때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으로 일반적으로 몸이 허약해서 발생하며 일부 여성도 갱년기에 식은땀할 수 있다.

 

신장 질환이 있는 경우 일부 남성도 밤에 잠을 잘 때 땀을 훔칠 수 있다.

 

 

 

●  따라서 우리는 그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땀을 자주 흘리면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1분건강팁] 땀 훔치고 기침하는 것은 어떤 원인인가요?

 

 

 식은땀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  임상적으로 환자가 기침, 가래, 발열, 미열, 피로, 식은땀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결핵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일부 박테리아 감염은 또한 땀을 훔칠 수 있으므로 환자가 기침과 땀을 훔치는 경우 명확한 진단을 위해 혈액 루틴, 흉부 및 기타 관련 검사를 개선해야 하다.

 

●  박테리아에 의한 기침과 발한을 고려한다면 세팔로스포린, 페니실린, 아지트로마이신, 레보플록사신 등을 포함한 적극적인 항생제 치료가 필요하다.

 

●  환자에게 결핵에 의한 기침과 땀이 있는 경우 나이아신, 리팜피신, 피라진아미드, 스트렙토마이신 등의 사용을 포함한 항결핵 치료가 필요하다.

 

 

●  환자의 기침과 땀은 주로 호흡기의 염증 자극에 의해 발생하다.

 

 

●  환자는 감기와 기관지염을 앓을 수 있으며 발열, 객담, 전신 불편감 및 식욕 부진을 동반할 수 있다.

 

●  환자가 풍열과 감기로 인해 기침과 땀을 흘리면 땀이 동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환자가 기침과 땀을 자주 흘리는 경우 만성 기관지염 및 결핵과 같은 호흡기의 만성 염증 자극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적시에 병원에 가서 흉부 X선 검사 및 혈액 검사를 받아야 하다.

 

 

●  환자에게는 합리적인 식단, 맵고 자극적인 음식, 가벼운 식사, 밤새지 않는 것이 좋다.

 

●  더 건강하시고요  이번 내용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도한 기침의 원인은 무엇인지 입니다.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